부정비리 제보

  • ! 제보자 및 제보 내용은 철저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.
  • ! 제보 내용은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하시기를 바라며 객관적인 자료가 추가되면 더욱 신속하게 조사가 이뤄집니다.
  • ! 제보 내용이 아래 사항에 해당할 경우 조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- 익명 제보로 근거가 불명확하거나 구체적이지 않은 내용을 제보하는 경우
  • - 허위 사실 또는 일방적 주장으로 대상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한 경우
  • - 구체적인 행위(주체/방법 등)를 기술하지 않은 경우
  • - 기타 조사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
  • - 회사와 관계없이 개인 사생활에 대한 내용을 제보하는 경우

※ 고객불만 대상 내용(제품/서비스)은 코웨이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1. 제보대상자 정보

  • ! 부정비리를 행한 임직원/부서를 기재하셔야 조사진행이 가능합니다.
유형

2. 제보내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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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부내용
1. 이 문제를 어떻게 알게 되었나요? *
2. 제보 대상자는 언제, 어디서 어떤 문제를 일으켰는지 최대한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. *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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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! 육하원칙에 의거 자세히 작성해 주시고, 사진/문서/메시지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주시면,
    보다 명확하고 신속하게 조사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
첨부파일 (파일 5MB)
    3. 이 문제에 관해 도움 받을 수 있는 다른 사람이 있다면, 기재하여 주십시오. *
    0/2000 Byte
    4. 이 문제가 얼마나 계속 되었나요? (한 번, 일주일, 1~3개월, 3개월~1년, 1년 이상) *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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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5. 이외 문제에 대한 추가적인 세부내용과 의견을 적어주십시오. (회사에 바라는 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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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3. 제보자 정보

    구분
    @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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